
.증상
앱으로 자주 사용하는 곳 충전하려고 하는데 승인거절 메세지 도착.
대략적으로 유추가능한 이유도 같이 옮. "가맹점 조치 후 승인 가능"

승인거절 가맹점 조치 후 승인 가능
일단 어디가 문제 원인인지 알아야 해결이 가능해 보여 카드사와 해당 가맹점도 전화함
11월 13일 업데이트 : 현 상황을 본사에 연락 후 모든게 정상적으로 결제됨
.결론
1.가맹점 사업자 번호가 카드사 단말기와 불일치하여 카드사에서 고객보호차원에서
승인거절했다고 함.
2.내가 할 수 있는 것은 없고 가맹점에서 문의해서 풀어야 할 문제라고 해서
3.가맹점에 문의메일 보내기에는 인지할 시간이 한참 길어져서
다시 시간내어서 전화해서 알려줌.
4. 결국 해결될 때까지 기다려야함. 여튼 카드 소지자 문제는 아님!
.원인파악
1.에서 말한 가맹자 사업자 번호가 불일치 했다고 하는데 첫번재 카드 결제때는
본 적이 없어서 두 번재 다시 시도함. 그러니 아래와 같은 팝업 메세지가 뜸.
알림 - [P775] 전자상거래 PG 서브몰 사업자 번호 검증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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